NEWS

프레인글로벌-트레져랩스 블록체인 부문 커뮤니케이션 협력 MOU 체결

10/06/2022

국내 PR 업계 1위 기업인 프레인글로벌(대표 여준영•김덕희)의 신설사업부인 프레인글로벌 블록체인 부문(대표 홍기석, 이하 프레인)과 대체불가토큰(NFT) 솔루션 전문기업인 트레져랩스(TREASURE Labs)가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관련 서비스의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최신 트렌드인 ‘디지털 전환’을 적합하게 반영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개발 및 운영에 집중할 예정이며, 블록체인 분야 중 특히 ‘NFT의 대중화’라는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협업할 계획이다.

 

프레인글로벌 블록체인 부문 홍기석 대표는, “프레인 블록체인 부문은 Web 3.0 시대를 맞아 블록체인 및 NFT 기술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사들의 디지털 전환을 확대•발전시키고 있다”라며, “파트너사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전방위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트레져랩스의 김진우 CMO도, “국내 1위 홍보대행사 프레인글로벌의 지난 수십 년간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로 블록체인 및 NFT 기술에 대한 대국민적 신뢰성을 구축하고 향상시키겠다”며, “트레져랩스는 다양한 NFT 사업을 통해 얻는 실질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IP를 게임, 애니메이션 및 메타버스 같은 콘텐츠와 결합하는 기술 중심의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한편, 트레져랩스는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최근 사명을 ‘트레져스클럽’에서 ‘트레져랩스(TREASURE Labs)’로 변경하고 'HERO DUCK(히어로덕)'이라는 캐릭터로 독창적인 NFT 디자인과 브랜드 컨셉을 개발해 유수의 대기업, 방송사뿐만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도 진행하고 있다.

뒤로가기